21일 목포 하당 평화광장에서 쇼케이스 개최..드라이버토크쇼 등

슈퍼레이스-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쇼케이스 그리드이벤트1_20140822.jpg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가 중국투어링카챔피언십(CTCC)과 함께 전남 목포 하당에 위치한 평화광장에서 한·중 수교 22주년 기념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의 첫 이벤트인 쇼케이스를 21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벤트의 첫 번째 순서는 평화공원 앞 도로에서 결승의 그리드 워크 연출과 함께 엔진퍼포먼스, 드라이버 소개를 비롯 레이싱걸 포토타임이 진행된 그리드 이벤트였다.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레이싱 차량을 직접 보며 박력 있는 엔진 사운드를 가까이서 느껴볼 수 있어 행사장을 찾은 약 1,000여명 이상의 팬들이 경주차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어 평화공원 내로 자리를 옮겨 락피에스타와 드라이버 토크쇼가 한데 어우러져 행사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드라이버 토크쇼는 김동은, 황진우, 김진표 등 국내 유명 레이서들이 참여해 일반 관중들이 쉽고 재미있게 모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설명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슈퍼레이스-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쇼케이스 드라이버 토크쇼.jpg
 
슈퍼레이스-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쇼케이스 그리드이벤트2.jpg
 
슈퍼레이스-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쇼케이스 그리드이벤트3.jpg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한·중 양국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와 CTCC가 함께 진행하는 2014년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행사이다. 약 3만 명의 한/중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는 모터스포츠 대회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모터테인먼트 축제로 기획되어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24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CTCC의 올 시즌 각 5전 경기를 비롯해, 걸스데이, 샤이니, 달샤벳, 로이킴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기념콘서트' 등을 남겨두고 있다.

이 밖에도 ‘달려요 버스’, ‘택시 드라이빙’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