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EXITO MUSIC THUMBNAIL' 공개, 기대감 UP!

  ▲ 틴탑

그룹 틴탑이 오는 15일 발매할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ÉXITO)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틴탑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틴탑 엑시토’에 수록된 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음원과 틴탑의 다채로운 감성을 볼 수 있는 ‘엑시토 뮤직 썸네일’(ÉXITO MUSIC THUMBNAIL)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틴탑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앨범을 감상하는 듯한 틴탑 멤버들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다. 특히 ‘틴탑 엑시토’ 뮤직 썸네일은 여타의 앨범 미리 듣기와는 달리 독특하게 틴탑 멤버들의 허밍으로 라이브를 한 음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특별한 것으로 보인다.

또 한층 성숙한 틴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의 만남으로 기대되는타이틀곡 ‘쉽지않아’뿐만 아니라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 ‘혼자사니’, ‘울어’, ‘지독하다’,’리모콘’ 그리고 엘조가 작곡, 작사한 ‘LOVE U’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틴탑의 이색적인 썸네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이 너무 짧아서 애탄다!, 앨범 수록곡 하나 하나 취향저격, 허밍 라이브라니, 정말 참신해, 틴탑, 정말 분위기 폭발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