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하고 섹시한 보이스로 무대 열기 고조!

  ▲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설운도의 ‘누이’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설운도의 ‘누이’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설운도의 ‘누이’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니엘과 창조는 25일 저녁 방송된 KBS2’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한국을 빛낸 우리의 트로트>편에서 설운도의 ‘누이’로 핫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니엘은 화이트의 깔끔한 슈트, 창조는 와인 컬러의 섹시한 슈트를 입고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며 첫 등장에서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니엘과 창조는 기존 설운도의 ‘누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만큼 180도 달라진 트렌디한 분위기의 편곡으로 화끈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특히 허스키하고 섹시한 보이스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현장을 찾은 평가단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함과 동시에 전 세계 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틴탑 니엘, 창조 이렇게 섹시했나, 세상 누나들 다 쓰러지겠다, 니엘 목소리 장난 아니게 섹시하다,한 순간도 무대에서 시선을 뗄 수가 없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일 저녁 방송된 KBS2’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한국을 빛낸 우리의 트로트 편으로 꾸며져 틴탑의 니엘-창조,부활, 김종서, 임태경-폴포츠, V.O.S-소리얼, 벤, 금잔디가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