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속 팬들 위한 깜짝 히든트랙 크리스마스 메시지 화제

   

틴탑의 시즌 앨범 “TEEN TOP 눈사탕”에 팬들을 위한 깜짝 히든트랙이 수록 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틴탑은 지난 10일, 첫 크리스마스 시즌 앨범인 “TEEN TOP 눈사탕”을 발매하고 신나면서도 달콤한 겨울노래들로 한겨울의 추위를 따스하게 녹이고 있다.

이번 “TEEN TOP 눈사탕”은 올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틴탑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눈사탕(Snow Kiss)’ 외에도 틴탑 멤버의 자작곡 두 곡까지 총 3개의 트랙과 함께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 히든트랙이 숨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틴탑의 히든 트랙은 일반적인 노래가 아닌 틴탑이 팬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로 팬들을 생각하는 틴탑의 마음이 전달되어 온다. 2014년 한 해 동안 틴탑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히든 트랙, 음성 크리스마스 카드는 팬들을 향한 틴탑의 정성과 사랑이 전해져 히든트랙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모아 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히든 트랙 외에도 틴탑 멤버들이 직접 그려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손글씨 메시지까지 담겨있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틴탑의 손끝에서 만들어진 소장가치 높은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