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네시삼십삼분’, ‘네오플’ 등 우수 게임기업 20여 곳이 참여‘네시삼십삼분’, ‘네오플’ 등 우수 게임기업 20여 곳이 참여해 성황 이룰 것으로 예상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가 오는 11월13일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게임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에는 네시삼십삼분, 네오플, KOG등 총 20여개사의 우수한 게임기업이 참여해 작년에 이어 많은 구직자들이 현장에서 채용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채용관, 취업/채용지원관, 컨설팅관, 이벤트관 등을 통해 입사지원서 및 면접이미지 컨설팅, 이력서 무료 사진 촬영,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구직자들의 입사 지원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장소는 지스타2015가 열리는 BEXCO 컨벤션홀 1층이며, 게임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대학생 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gstarjobfair.incruit.com)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지스타 조직위 관계자는 "지스타 2015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는 게임기업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와 게임 인재를 원하는 업체들을 연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채용박람회로 게임 산업의 저변이 확대되는 효과도 가져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