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 운명으로 성장하라”라는 주제...김미경 강사 초청

  ▲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특강 '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구미시에서는 4월 26일 오후2시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스타강사인 김미경을 초청 “꿈 ! 운명으로 성장하라”라는 주제로 제84회 야은아카데미 대시민 특강을 개최, 시민 8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사람들에게 항상 꿈을 이야기하며 꿈이 무엇인지 묻는 “꿈 강사 김미경님은 오늘 강의에서 자신의 인생이야기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인간관계를 위한 성공적인 대화 등 혼자서 말하는 올드스피치는 이제 그만, 맛깔나는 말하기, 몸짓언어댄스 등 대중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와 에피소드를 들려주면서 즐거운 소통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사는 꿈과 운명에 대하여 강연 하면서 자신의 “숨겨져 있던 재능을 살려 자신의 끼를 일깨우는 즐거운 작업이었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갇혀 있는 자신의 재능을 찾아내는 일이었다.”고 하면서 참석한 시민 모두가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찾아내어 실력을 발휘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또한 꿈이 무엇인지 자신을 잘 살펴보고 자기를 사랑하는 법, 늘 꿈과 함께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야은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 및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구미시가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써 지금까지 84회를 진행 하였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강좌로 야은아카데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