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명호 포항시의회 의장

여민동정(與民同情)의 마음가짐으로 시민과 함께 나아겠습니다!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늘 우리 포항시의회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여러분의 희망이 되고 힘이 되는 시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지역경기 침체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강진으로 인해 어렵고 힘든 상황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역경은 희망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53만 시민 모두가 불굴의 포항정신으로 단합하여 힘을 모은다면 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 포항시의회도 무술년 새해 ‘시민들과 뜻을 함께하다’라는 여민동정(與民同情)의 자세로 시민의 뜻을 받들며, 다시 한번 여러분이 주신 자리의 막중한 책임감을 깊이 새기겠습니다.

하루 빨리 시민 모두가 더 나은 일상으로 복귀하고, 더 안전하고 더 살기 좋은 포항을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삶을 업그레이드하는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제7대의 마무리를 잘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포항이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리며, 무술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포항시의회 의장 문명호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