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기관에게 홍보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사업운영의 공정성 강화!

[프라임경북뉴스 = 최성필 기자]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윤광수) 경북지식재산센터는 협력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2018년도 협력기관 만남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발명진흥회는 ‘전기.전자.정보통신/화학.바이오/기계.금속.건축’ 등의 기술 분야를 대상으로 특허법인과 특허사무소 등을 선별하여 협력기관 POOL을 구축하고 있으며, 지역 지식재산센터는 사업추진시 협력기관 5개사를 지원기업에게 추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경북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 협력기관에게 자발적인 홍보기회 부여를 부여하고 협력기관 POOL을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하여 이번 ‘2018년도 협력기관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의 협력기관이 참석하여 자사의 역량과 우수사례를 발표할 예정이고, 특히 발표내용이나 수행경력이 우수한 협력기관에 대해서는 2018년도 경북지식재산센터 사업추진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본 행사의 참가신청서는 경북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www2.ripc.org/regional/pohang/main.do)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2월 12일(월)부터 2월 23(금)까지 이메일(leejinseok74@naver.com)로 제출할 수 있으며, 발표행사는 3월 5일(월)부터 3월6일(화) 양일간의 일정으로 포항상공회의소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