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우 청송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의원 및 공직자 여러분 !

갑오년(甲午年)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금년 한해 3만 군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 성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면 국내외 경기둔화와 정치권의 갈등, 북한의 개성공단 사태, 3차 핵실험, 일본과 중국의 군사력 증대와 영토 분쟁 등은 한반도의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이런 어려운 국내외 정세에도 우리 청송은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대회 개최, 청송종합문화복지타운 준공, 2013청송사과축제 개최,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등으로 품격을 한층 더 높여 농가소득 증대 및 문화관광지로써의 면모를 갖추고 새로운 기틀을 다진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3만 군민여러분 !

지난 한해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금년에는 더욱더 발전해 나가는 청송군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주셨으면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군민 모두가 내실있고 성숙된 삶을 만들어 나가고 더불어 개인의 발전과 가정의 화목 더 나아가 군정 발전을 이루고 진정 자연과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을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자로서 성실한 역할 수행과 협력으로 상생발전하고 올바른 군정이 추진 되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금년 한해 더욱더 열심히 발로 뛰고 군민을 만족시키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는데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갑오년 새해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기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