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와 리키 MC 꿈나무 도전! 문희준과 환상의 호흡!

  ▲ 틴탑 천지와 리키가 문희준의 순결한 15 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틴탑 천지와 리키가 문희준의 순결한 15 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Mnet’문희준의 순결한 15 ’에서는 ‘쉽지않아’로 활동 중인 틴탑의 천지와 리키가 출연해 신곡 ‘쉽지않아’에 맞춰“아이돌 하기 쉽지않아”라는 주제로 방송을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의 주제였던 “아이돌 하기 쉽지않아”의 13위로 꼽힌 “밥 잘 먹기 쉽지않아”가 소개된 이후 천지와 리키를 위해 준비된 한우 먹기 몰아주기 게임이 펼쳐졌다. 개구기를 끼고 제한 시간 내에 스피드 퀴즈를 펼친 천지와 리키의 승부에서는 리키가 3문제를 맞추며 천지를 제치고 문희준이 특별히 직접 구워주는 한우를 먹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다. 

천지는 영화 ‘화이’의 김윤석 성대모사를 하는 등 어설프지만 재미있는 개인기를 펼치며 MC 문희준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한우 먹기에 성공했다.

특히 천지와 리키는 개구기를 낀 모습에서도 굴욕 하나 없는 귀엽고 멋있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지어내게 했다. 뿐만아니라 MC 문희준과 호흡을 맞추며 원활하고 톡톡 튀는 방송 진행으로 MC 꿈나무에 도전하며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