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속 가녀린 각선미의 여자 아이돌 정체 찾기 “화제”

  ▲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은 누구?

틴탑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20’S LOVE TWO EXITO’의 타이틀곡 ‘우린 문제없어’의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이 화제가되고 있다.

틴탑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린 문제없어’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여자주인공의 얼굴이 가려진 사진을 공개 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여자주인공은 지난 8일 공개 된 틴탑 ‘우린 문제없어’ 티저 영상에도 잠깐 등장 해 네티즌 사이에서는 여자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공방전이 일어나기도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과 사진 속 여자주인공은 긴 머리에 핑크색 스타디움 자켓과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가녀린 몸매와 여성스러운 각선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더욱 더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두 장의 사진 공개와 함께 “’요새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자아이돌! 캡도 팬임을 자처하고 셀카까지 찍었다고 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되어 이 여자아이돌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요새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자아이돌 중 누구일까?”, “누군지 궁금해요!!! 빨리 알고 싶어요!!!”, “캡이 팬임을자처하고 셀카까지 찍을만한 여자아이돌이라니!”, “몸매가 엄청 가녀리다 누굴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의 가을 감성을 이어가는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20’S LOVE TWO EXITO’는 오는 11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