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2014’로 최고의 무대 선보이며 실력파 아이돌 입증

  ▲ 백퍼센트가 단독 콘서트 퍼펙트 2014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백퍼센트가 단독 콘서트 ‘퍼펙트 2014’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22일 백퍼센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백퍼센트 콘서트 퍼펙트 2014(100% Concert Perfect 2014)’를 개최해 콘서트 타이틀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백퍼센트는 올 여름 발표한 ‘니가 예쁘다’를 시작으로 ‘심장이 뛴다’, ‘Want U Back’ 등으로 박력 넘치는 무대는 물론 ‘퇴근길’, ‘예뻐서그래’등으로 감성 넘치는 무대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장르의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팬들의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백퍼센트는 영화 ‘비긴 어게인’의 OST ‘Lost Stars’를 멤버 록현의 키보드 반주에 맞춰 부르며 원곡 이상의 감동을 전했다. 멤버 다섯명의 화음은 완벽을 넘어선 최고 그 이상으로 실력파 아이돌을 다시 한 번 입증하며 여심을 접수했다.

또한 백퍼센트는 수록곡 ‘Summer hero’의 무대에서 히어로가 들어간 노래 제목에 걸맞은 멤버 별 개성만점 어벤져스 캐릭터로 깜짝 변신을하며, 개성 넘치는 포즈와 퍼포먼스로 공연장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키는 등 공연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공연 중간중간 팬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간, 멤버들에 관한 폭로전, 그리고 백퍼센트가 팬들에게 직접 쓴 팬레터를 읽어주는등 재미와 감동까지 전하며 팬들과 하나되어 어우러지는 최고의 120분으로 콘서트를 성료 했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