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포항종합운동장에서 대규모 K-POP페스티벌 개최
SG워너비, 멜로망스, 스테이씨 등 국내 정상급 가수 출연

▲18일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K-POP 페스티벌 접수가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 포스코) 
▲18일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K-POP 페스티벌 접수가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 포스코) 

포스코가 11월 18일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K-POP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포스코는'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를 통해 임직원과 포항시민들을 위한 문화공연을 무료로 제공해 왔다. 특히 올해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선포한지 5주년이 되는 해로, 포스코는 올 초부터 마술쇼, 힙합 페스티벌, 트로트 공연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여왔다.

이번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는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K-POP을 주제로 한 공연으로, 포항종합운동장에서 1.5만명 규모로 진행된다.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시작하며 sg워너비, 멜로망스, 스테이시, 권은비, 싸이커스, 경서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신청은 11월 1일 부터 7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 내 문화행사 탭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일 발표된다.

포스코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POP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포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국내 뮤지션의 무대를 선보이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가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K-POP 페스티벌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