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적극 소통 ... 지역 정치인의 역할에 대해 고민
각종 기업·기관들과의 간담회 ... 지역 현안 파악 및 해결 노력
“광폭행보로 포항의 새로운 변화 가져오겠다”

▲오중기 후보가 현대제철노조를 방문해 간담회를 하고있다. (사진 = 오중기선거캠프)
▲오중기 후보가 현대제철노조를 방문해 간담회를 하고있다. (사진 = 오중기선거캠프)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후보가 지역의 기업 및 기관들과 간담회를 가지는 등  지역 주요 현안과 해결 방안을 위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포항북부소방서 방문과 현대제철노조 및 경북교사노조와 간담회를 가지는 등 포항지역에 필요한 사항들이 무엇인지 면밀히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포항의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포항지역에 진정으로 시민들이 원하는 정치가 무엇인지 고민하며 지역 정치인으로서의 역할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했다.

오중기 후보는 “앞으로도 포스코 등 주요 기업과 중소기업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 포항의 주요 산업 관련 행보를 이어갈 것이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각종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중기 후보 캠프 관계자는 "최근 무소속 후보가 출마한 것을 계기로 당선 가능성이 한층 높아진 오중기 후보의 선거 사무실에 20~30명 이상의 지지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오중기 후보의 지칠 줄 모르는 광폭 행보가 이번 선거에서 커다란 변화로 이어 질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