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선대위 발대식 개최 예정

▲김정재 의원이 21일  포항시북구선관위에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 했다. (사진 = 후보캠프)
▲김정재 의원이 21일  포항시북구선관위에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 했다. (사진 = 후보캠프)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북구)이 21일 오전 포항시북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포항시북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채비를 마쳤다.

김 의원은 후보등록을 마친 후 “정의와 공정을 위한 도전, 국민의 삶이 편안한 대한민국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을 이어가겠다”며, “포항의 발전을 이끌어 도시 활력과 경제 도약의 발판을 만들고, 국민께 공정한 세상을 선사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김정재 의원은 “지금 우리 포항은 미래 100년을 좌우할 중요한 시기에 있다”면서 “철강중심의 산업 구조를 다변화해, 포항이 이차전지·수소산업, 바이오·헬스산업 등 미래첨단산업을 선도하는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움직임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포항시민의 더 큰 지지와 성원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정재 국회의원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지역 사무실에서 ‘소통캠프’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