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익 영주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영주시민 여러분 !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 뜻대로

성취하시고,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시고, 올 한 해 웃음이 넘쳐흐르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영주시의회가

지역의 현안들을 하나하나 착실히 해결하며,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극심한 가뭄과 우박, 지진과도 같은 자연재해와 끊임없는 북핵 위협, 그리고 복잡한 국내외 정세 등으로 참으로 어렵고도 힘든 한 해였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 영주시의회는 크고 작은 지역 문제를 적극 수렴하여 민주적 절차로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우리 시의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뜨거운 응원에 다시한번 마음깊이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최선을 다해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

여러분께서 선택하여 주신 제7대 영주시의회 임기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것을 준비하여 시작한 제7대 의회가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얼마만큼 부응했는지 그 역할과

성과를 되돌아보며 다시금 초심으로 시작하는2018년이 되겠습니다.

또한 우리 시의원 모두는 민의에 더욱 충실하여 확고한 소명의식과 무한한 봉사정신으로 시대의 화두인 지방자치와 지방분권의 새 역사를 써나가는데 앞장 서 나가겠습니다.

시민의 소중한 뜻과 소망이 시정의 중심이 되도록 하고, 시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서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앞장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무술년 새해에도 지역 발전과 경제도약의 주역이라는 사명감으로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 힘차게 비상하는 영주의 새 역사를 만드는데 우리 모두가 앞장서 나갑시다.

여러분께서도 희망과 용기를 갖고 지혜와 힘을 모아 주시고, 새해 새아침을 활기차고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거듭 기원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영주시의회 의장 김 현 익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