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포항 큰동해시장 제 1회 고객회원 감사축제 개최
미스트롯 출연 김나희 한담희 축하무대 마련

[프라임경북뉴스=김달년기자] 포항 큰동해시장(상인회장 김병석)는 주말인 오는 15일 오전 ‘우리가 남이가’ 제1회 고객회원 감사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9 포항 큰동해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포항 큰동해시장은 올해 초에 시작한 고객회원제 시장 선포식 이후에 꾸준히 회원을 늘려 약 2,000명이 넘는 회원을 모집하였다. 이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회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고객 팔씨름대회, 통큰경매, 큰동해시장 대표음식 선발전, 경품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TOP 5 까지 올라갔던 개그우먼 출신의 미녀 트로트가수 김나희, 포항 출신의 미스트롯 출연가수 한담희가 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항 큰동해시장 김병석 상인회장은 “그간 포항 큰동해시장을 아껴주신 고객회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면서 “문화관광형시장으로 나아가는 포항 큰동해시장이 고객회원제를 통해 앞서가는 전통시장의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서비스 중심 시장으로서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