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예술단은 21세기 문화의 시대에 시립예술단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유능한 합창단 상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직무분야별 응시자격은 부지휘자의 경우 관련 분야의 박사 또는 석사학위를 취득한 자 혹은 관련 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국·시립 합창단 트레이너 혹은 부지휘자 2년 이상 경력자이거나 관련 분야 대학에서 강사경력 5년 이상과 전임강사 이상의 경력자 외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반주자와 소프라노 단원의 경우 4년제 이상 대학에서 해당파트를 전공한 졸업자로, 혹은 이와 동등한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응시원서는 대구시민회관 홈페이지(http://daegucitizenhall.org)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4월 1일부터 7일 17시까지 대구시립합창단 사무실로 방문 및 우편을 통해 받는다.

오는 4월 9일 오전 9시에 부지휘자를 제외한 모든 응시자의 예비소집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대구시민회관 챔버홀에서 반주자와 소프라노 단원의 1차 실기전형과 부지휘자의 서류전형심사가 있다.

4월 10일 오전 10시 챔버홀에서 1차 실기전형을 통과한 자에 한하여 2차 실기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며 실기에 합격한 자에 한해 4월 15일에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4월 18일 대구시민회관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 문의 대구시립합창단 053)250-1492.

저작권자 ©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